정보공개

경남의 지역산업 발전과 기업의 성장을 선도하는 허브 기관

고객센터

홈화면 정보공개

고객센터

경남테크노파크 고객센터입니다.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Q. 회원가입시 이미 가입된 계정이라고 나오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기존에 가입하신 경우기 때문에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계정 정보 확인 후 로그인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Q. 기업별로 하나의 계정만 생성이 가능한가요?

A. 사업자 번호로 로그인 하기 때문에 한 기업에서 하나의 계정만 생성 가능합니다. 단, 본사/지사가 따로 있는 경우 각각 계정 생성이 가능합니다.


Q. 본사, 지사가 따로 있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본사/지사별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시 사업자등록번호 인증 단계에서 nice 평가정보에 등록되지 않았을 경우, ‘Nice 평가정보에 기업 등록하기’ 버튼을 통해 인증 및 가입 가능합니다.


Q. 회원가입 시 꼭 대표자 휴대폰 번호로 인증해야 하나요?

A. 대표자 명의의 휴대폰 인증이 필수사항은 아니나, 추후 비밀번호 찾기 및 계정 정보 확인 시 담당자 퇴사, 정보 확인 불가 등으로 발생하는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대표자 휴대폰 번호 인증을 권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