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테크노파크 고객센터입니다.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Q. 회원가입시 이미 가입된 계정이라고 나오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기존에 가입하신 경우기 때문에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계정 정보 확인 후 로그인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Q. 기업별로 하나의 계정만 생성이 가능한가요?
A. 사업자 번호로 로그인 하기 때문에 한 기업에서 하나의 계정만 생성 가능합니다. 단, 본사/지사가 따로 있는 경우 각각 계정 생성이 가능합니다. |
Q. 본사, 지사가 따로 있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본사/지사별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시 사업자등록번호 인증 단계에서 nice 평가정보에 등록되지 않았을 경우, ‘Nice 평가정보에 기업 등록하기’ 버튼을 통해 인증 및 가입 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 시 꼭 대표자 휴대폰 번호로 인증해야 하나요?
A. 대표자 명의의 휴대폰 인증이 필수사항은 아니나, 추후 비밀번호 찾기 및 계정 정보 확인 시 담당자 퇴사, 정보 확인 불가 등으로 발생하는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대표자 휴대폰 번호 인증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